2008. 1. 18. 11:53
이 름     김   봉   연   ( 金   峰   燕 )
오행구성     木   水   土
김봉연님 이름의 오행 구성상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년운 영웅(英雄)의 운 . 의협심, 희생정신이 뛰어나 만인의 영웅으로서 존경을 받는다.
청년운 발전(發展)하는 운 . 자존심과 자부심이 강하여 목적한 바를 이뤄낼 수 있으며, 어떤 어려움도 의지와 지혜로서 이겨내어 목적하고자 하는 바를 달성한다.
중년운 돈과 명예가 쌓이는 운 . 최악의 환경에서도 강인한 의지로 뜻하는 바를 이루고, 그 영화를 자손에까지 이어준다. . 돈과 명예가 줄어들지 않으며, 자손만대가 번창한다.
장년운 파멸(破滅)의 운 . 처음의 운은 좋으나 갈수록 불의의 재난이 속출하며, 재복은 있으나 평안한 생활 가운데 위험수가 따라온다. . 매사 돌다리도 두드려보는 생활자세가 필요하다. . 친지와 이별수가 강하다.


이 름     김   봉   연
오행구성     木   水   土
김봉연 님 이름의 오행 구성상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무와 흙 사이에 물이 흐르는 형국으로, 자신의 소신을 확고히 하지 않는다면 이리저리 흔들려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가 되고 만다. 마음이 좁아 다른 사람을 수용하기가 쉽지 않으며, 스스로 주위와 담을 쌓는 편이다. 가정생활에서도 가족간 갈등이 생기기 쉬우며, 집안을 확실히 이끌 수 있어야 어려움이 생기지 않는다. 우선 흔들리지 않는 소신을 가지는 것이 좋으며, 그 후 다른 의견의 사람이라도 포용으로 대할 수 있어야 모든 일이 순조롭다. 건강은 과식과 과음을 주의해야 한다.

[ 올해의 총운 ]

쥐란 영리한 동물입니다. 험난한 세상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죠. 어디에서 어떻게 살면 생존하기 유리한지를 태생으로 느끼고 있답니다. 곡식을 쌓아둔 창고에 가면 으레 터를 잡고 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이와 같은 이유죠. 그만큼 생존력과 번식력이 왕성하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쥐를 두고 풍요롭다고 했나 봅니다.

이러한 쥐의 특성을 지닌 쥐띠 생들이 올해 쥐띠 해를 맞이하였군요. 그야말로 쥐들의 세상을 맞았으니 풍요로움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쥐들이 서로 협동하고 있으니 ‘백지장도 맛 들면 낫다’라는 속담과 같은 협동체의 즐거움을 맛보게 됩니다. 한 사람의 힘 보다는 여러 사람들의 힘을 합치면 더 큰 힘이 되어 강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각 쥐띠 생들의 총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쥐띠의 운세 ]
84년생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경험을 해보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친구들이 있고 새롭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도전해야 하는 시기이군요. 도전하는 젊음은 아름답다고 누가 말했던가요?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패는 또 다른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니까요. 용기를 내십시오.
[ 올해의 색상/방향/숫자 ]
  빨강색
  2, 7
  남쪽 방향이 길합니다.
 
 
http://fortune.daum.net/
Posted by zmaster